위로

광고 및 정기구독

세련된 윈드가드 접이식 바람막이 대형 + 파우치 세트, 아이보리(바람막이), 1세트 세일 중

페이지 정보

조회
28회
작성일 24-03-22 03:56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드가드 접이식 바람막이 대형 + 파우치 세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바람막이는 접이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휴대성이 좋아요. 또한 대형 사이즈로 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주어서 바람이 강한 날씨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보리 컬러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며,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보관이 편리합니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아요.

이 바람막이는 캠핑, 야외 활동, 해외 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추천해드립니다. 강력한 바람으로부터 보호받으며 즐거운 여행을 즐겨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윈드가드 접이식 바람막이 대형 + 파우치 세트는 바람이 강한 날씨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아이보리색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시선을 끌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바람막이는 대형으로 제작되어 있어 한 사람이 사용해도 충분한 크기입니다. 또한, 접이식으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람막이의 크기는 가로 200cm, 세로 120cm이며, 높이는 75cm입니다. 또한, 파우치의 크기는 가로 25cm, 세로 18cm이며, 높이는 5cm입니다. 제품은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물에 젖어도 빠르게 건조됩니다. 또한, 제품은 가벼워서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이 윈드가드 접이식 바람막이 대형 + 파우치 세트는 바람이 강한 날씨에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도 깔끔하고 휴대하기도 편리합니다. 추천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윈드가드 접이식 바람막이 대형 + 파우치 세트를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정말 편리하고 유용한 제품입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에도 바람막이가 튼튼하게 서있어서 불안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접이식으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휴대성도 좋았습니다. 파우치도 함께 제공되어서 보관할 때도 편리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평점 4.5점도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A: 윈드가드 접이식 바람막이 대형 + 파우치 세트는 폴리에스터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 윈드가드 접이식 바람막이 대형 + 파우치 세트의 크기는 210cm x 80cm 입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A: 윈드가드 접이식 바람막이 대형 + 파우치 세트는 아이보리 색상으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윈드가드 접이식 바람막이 대형 + 파우치 세트는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에서 바람을 막아주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부속품이 함께 제공되나요?
A: 윈드가드 접이식 바람막이 대형 + 파우치 세트에는 바람막이와 함께 파우치가 함께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모델명이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상품의 크기와 색상이 원하는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상품에 대한 구성품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대형 바람막이, 파우치 세트)
4. 상품의 재질과 내구성이 충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5. 구매 전 반드시 판매자의 교환 및 환불 정책을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캠핑 버너 4단 바람막이 13,590

지라프 블록하우스 캠핑 버너 구이바다 바람막이 아이보리에디션 M 파우치 포함 36,000

윈드가드 접이식 버너 바람막이 13,590

캠프맨 캠핑 가스 버너 바람막이 가림막 구이바다 올인원 가능 13,500

가스 버너 바람막이 4단접이식 캠핑 구이바다 가림막 가방포함 27,800

캠핑 버너 4단 바람막이 16,210

브리즈문 8단 폴딩 가스 버너 바람막이 L 45cm + 파우치 세트 22,800

캠프맨 캠핑 가스 버너 바람막이 가림막 구이바다 올인원 가능 13,500

캠핑 버너 바람막이 16,500

캣테일 캠핑 구이바다 스토브 윈드쉴드 가림막 버너 바람막이 19,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