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소모품
차량관리 소모품 모음

강력한 타파웨어 사각용기 냉장고 프레쉬박스 (1L 4개 + 650ml 6개) 반찬통 신선용기 대용량 반찬용기 반찬통 냉장고보관용기 Tupperware 플러스 알파 더 특별한 경험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7 00:48

본문

상품 설명


요즘 반찬 보관용기로 인기 있는 타파웨어 사각용기 냉장고 프레쉬박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1L 용량의 4개와 650ml 용량의 6개로 구성되어 있어, 대용량의 반찬을 보관하기에도 충분하고 작은 양의 반찬도 따로 보관할 수 있어요.

또한, 신선한 반찬을 오래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한 번에 많은 양의 반찬을 만들어 냉장고에 보관해두면 매일매일 새로운 반찬을 만들 필요 없이 꺼내먹을 수 있어요.

이 제품은 냉장고에 보관하기에 적합한 사각형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냉장고 안에서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또한, 반찬을 담는 용기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간단한 간식이나 떡볶이, 김밥 등을 담아서 휴게실이나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이런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타파웨어 사각용기 냉장고 프레쉬박스를 사용하면, 반찬 보관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어요. 추천해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타파웨어 사각용기 냉장고 프레쉬박스는 대용량 반찬용기로서, 1L 4개와 650ml 6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반찬통 신선용기로서, 냉장고보관용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사각형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냉장고 안에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재질은 플라스틱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세척이 용이합니다. 또한, 냉장고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온도 범위를 가지고 있어, 식품을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대용량이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반찬통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식사 준비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이 타파웨어 사각용기 냉장고 프레쉬박스는 식품 보관용으로 매우 유용한 제품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대용량이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반찬통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식사 준비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대용량의 반찬용기로, 냉장고 보관용으로 적합합니다. 사각형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공간 활용도가 높고, 1L 4개와 650ml 6개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양의 반찬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Tupperware 브랜드 제품으로 품질이 우수하며, 신선한 음식을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평점이 4점으로 높은 만큼, 사용 후기가 좋은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 타파웨어 사각용기 냉장고 프레쉬박스는 식품접촉용으로 안전한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2.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1L 용기가 4개와 650ml 용기가 6개로 구성된 대용량 반찬용기 세트입니다.

3. 이 제품은 냉장고에 보관해도 괜찮나요?
- 네, 이 제품은 냉장고에 보관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4. 이 제품은 세척이 어렵지 않나요?
- 이 제품은 세척이 쉽고 간단합니다. 손으로 세척하거나, 세제와 물을 이용해 세척하시면 됩니다.

5. 이 제품은 냉동이 가능한가요?
- 이 제품은 냉동이 불가능합니다. 냉장고에서만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용량: 1L 4개 + 650ml 6개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자신이 보관하고자 하는 양에 맞게 선택해야 합니다.
2. 재질: 타파웨어(Tupperware)로 만들어져 있으므로, 내열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식품저장에 적합합니다.
3. 기능: 냉장고보관용기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신선한 상태로 음식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4. 디자인: 사각형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보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세척 방법: 세척 시에는 손세척을 권장하며, 세제나 스크러브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타파웨어 사각용기 냉장고 프레쉬박스 (1L 4개 + 650ml 6개) 반찬통 신선용기 대용량 반찬용기 반찬통 냉장고보관용기 Tupperware 38,900

타파웨,어 냉장고정리 밀폐용기 20,990

타파웨어 원형 밀폐용기 3 종 세트1L+1.5L+2L 33,840

타파웨어 냉장고 냉동 세트 35,890

타파웨어 싱싱블록 냉장고 정리용기 650ml 25,900

타파웨어 세트 350ml 물통 음료수통 냉장용기 (4p) 37,840

타파웨어 피콜로 세트 5p 신형 반찬통 이유식통 23,800

타파웨어 프레쉬 박스 325ml x 4P 36,530

타파웨어 프레쉬 박스 700ml x 4P 29,790

타파웨어 싱싱블럭 김통 반찬통 밀페용기 냉장용기 1L 2p 퍼플 보관용기 세트 20,4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