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소모품
차량관리 소모품 모음

프리미엄 벡셀 알카라인 AA건전지 벌크, 48개입, 1개 성능 최고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3-26 11:09

본문

상품 설명


.

안녕하세요! 오늘은 벡셀 알카라인 AA건전지 벌크, 48개입, 1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AA건전지 중에서도 안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다양한 전자제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벌크 구매로 인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경제적이기도 합니다.

48개의 건전지가 한 팩에 들어있어서, 일회성으로 사용하는 전자제품이나, 자주 사용하는 전자제품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벡셀은 전자제품 부품 제조사로서 오랜 기간동안 안정성과 신뢰성을 쌓아왔기 때문에, 이 제품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건전지가 필요한 경우에는 벡셀 알카라인 AA건전지 벌크, 48개입, 1개를 추천드립니다. 안정성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전자제품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벡셀 알카라인 AA건전지는 대용량 48개입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일회성 건전지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벡셀은 전문적인 건전지 제조업체로서, 안정적인 전기 용량과 오래가는 수명을 보장합니다. 이 AA건전지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가전제품, 카메라, 리모컨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벌크 패키지로 제공되어서 개별 포장 없이 한 번에 많은 양을 구매할 수 있어서, 가격 대비 경제적인 선택입니다.

스펙:
- 건전지 종류: AA알카라인 건전지
- 개수: 48개
- 전압: 1.5V
- 용량: 2600mAh
- 크기: 14.5mm x 50.5mm
- 무게: 23g (1개당)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벡셀 알카라인 AA건전지 48개입이 포장된 상품입니다. 상품평수가 28254개로 많은 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평점이 4.5점으로 높은 만큼 대체로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시면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전자기기나 장난감 등에 사용할 수 있어서 유용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 벡셀 알카라인 AA건전지의 용량은 1.5V입니다.

2. 이 제품은 충전이 가능한 건전지인가요?
- 아니요, 이 제품은 일회용 건전지로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3. 이 제품은 다른 건전지와 호환되나요?
- 네, 이 제품은 AA 사이즈의 건전지로 대부분의 기기와 호환됩니다.

4. 이 제품의 수명은 어느 정도인가요?
- 이 제품의 수명은 사용하는 기기와 사용 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2~3년 정도입니다.

5. 이 제품을 폐기할 때 주의할 점이 있나요?
- 이 제품은 일반 쓰레기로 처리하면 안되며, 지정된 폐기 방법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건전지 종류: 상품명에는 알카라인 AA건전지라고 명시되어 있지만, 구매 전에 다시 한 번 확인해야 합니다.
2. 개수: 상품명에는 48개입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구매 전에 개수를 다시 한 번 확인해야 합니다.
3. 브랜드: 벡셀이라는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브랜드의 평판과 품질을 고려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유통기한: 건전지는 오랫동안 보관하면 사용이 어려워질 수 있으므로, 유통기한을 확인하여 가능한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5. 가격: 상품의 가격을 확인하여 비교 검토한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상품


벡셀 알카라인 AA건전지 벌크 15,790

듀라셀 알카라인 AA 건전지 13,900

스위스밀리터리 알카라인 AA 건전지 9,640

에너자이저 알카라인 패밀리팩 AA 24입 + 맥스 AAA 2입 기획팩 12,990

에너자이저 알카라인 파워 AA 36입 대용량 ONLINE종이팩 20,900

홈플래닛 알카라인 AA건전지 8,890

듀라셀 알카라인 AA 건전지 26,230

홈플래닛 알카라인 AA건전지 17,280

에너자이저 맥스플러스 AA 23,470

벡셀 알카라인 AA건전지 19,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