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케어 팁
차에 대한 모든 정보

선명한 화질과 선명한 사운드 왕쑥콩찰떡 30알내외 1.8kg 찹쌀떡 쑥떡 튼튼한 소재 오랜 시간 함께 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12회
작성일 24-03-28 21:08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오늘은 맛있는 찹쌀떡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왕쑥콩찰떡'입니다. 이 떡은 30알 내외로 1.8kg이며, 쑥떡과 콩팥이 함께 들어가 맛과 영양이 더욱 풍부합니다.

이 떡은 찹쌀떡의 대표적인 종류 중 하나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또한 쑥의 향이 더해져 더욱 맛있는데, 쑥은 건강에도 좋은 재료로 알려져 있죠.

이 떡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아침 식사나 간식으로 먹으면 에너지 충전에도 좋습니다. 또한, 손쉽게 데워 먹을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왕쑥콩찰떡'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왕쑥콩찰떡은 찹쌀떡과 쑥떡을 혼합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찹쌀떡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며, 쑥떡은 쑥의 향이 가미되어 건강에 좋습니다. 이 제품은 30알 내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양과 크기입니다.

이 왕쑥콩찰떡은 미리 구워져 있어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냉동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신선한 맛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제품명: 왕쑥콩찰떡 30알내외 1.8kg 찹쌀떡 쑥떡
- 구성: 찹쌀떡, 쑥떡
- 크기: 30알 내외, 1.8kg
- 보관방법: 냉동보관 가능
- 원산지: 한국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왕쑥콩찰떡을 먹었다. 이 찹쌀떡은 쑥떡이 들어가 있어서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다. 30알이 들어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나눠 먹기 좋다.

이 찰떡은 떡 자체가 쫄깃하고 쑥떡이 들어가서 더욱 맛있다. 떡을 먹을 때마다 쑥향이 입안 가득 퍼져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떡의 크기도 적당해서 한 입에 먹기 좋다.

또한, 이 제품은 1.8kg이라서 가격 대비 양도 많다. 가족들과 함께 먹기에도 충분하다. 냉동보관도 가능해서 오래 보관해도 떡의 맛과 식감이 유지된다.

하지만, 떡을 먹을 때 조금 뜯어서 먹어야 한다는 점이 조금 아쉽다. 떡이 조금 끈적거리기 때문에 한 번에 먹으면 입안이 꽉 차서 불편할 수 있다.

그리고, 떡을 먹을 때 뜨거운 물이나 차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 떡의 쫄깃한 식감과 쑥향이 차와 어우러져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총평하자면, 왕쑥콩찰떡은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가족들과 함께 먹기에 좋은 제품이다. 떡의 크기와 양도 적당해서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다만, 떡을 먹을 때 뜯어서 먹어야 한다는 점이 조금 아쉽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상품의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A1: 유통기한은 상품마다 다르므로, 구매 시 판매자에게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Q2: 이 상품의 포장은 어떻게 되어 있나요?
A2: 왕쑥콩찰떡은 일반적으로 비닐 포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Q3: 이 상품은 냉동보관이 필요한가요?
A3: 왕쑥콩찰떡은 상품마다 다르므로, 구매 시 판매자에게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Q4: 이 상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4: 30알내외 1.8kg으로, 찹쌀떡 쑥떡의 크기는 약 5cm x 5cm 정도입니다.

Q5: 이 상품은 몇 인분이나 될까요?
A5: 개인의 섭취량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30알 내외로 10~15인분 정도 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무게 확인: 상품명이 '왕쑥콩찰떡 30알내외 1.8kg 찹쌀떡 쑥떡'이므로 제품명과 무게가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유통기한 확인: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원산지 확인: 원산지가 국내인지, 수입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4. 보관방법 확인: 보관방법이 제품에 명시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그에 따라 보관해야 합니다.

5. 알러지 성분 확인: 제품에 알러지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6. 가격 비교: 다른 판매처와 가격을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진맛 쑥 떡 쑥인절미 식사대용 1kg 2kg (콩가루 포함) 16,330

왕쑥콩찰떡 30알내외 1.8kg 찹쌀떡 쑥떡 15,900

조은떡집 당일생산 제주 해풍 쑥인절미 800g 1600g 2400g 3200g 31,550

굳지않는쑥개떡 저당떡 국내산찹쌀 웰빙 쑥콩떡 콩떡 60g*30알 건강식떡 강추떡 16,850

김재규우리떡연구소 제주 쑥인절미 (냉동) 18,900

[로켓프레시] 떡미당 밥알쑥 인절미 (냉동) 14,830

[미소떡방] 달콤한 밤과 향긋한 쑥의 만남 아침식사 간식떡 밤쑥설기 10개 24,000

30년 진도 해풍 쑥 떡 쑥인절미 콩가루 포함 18,900

진맛 쑥 떡 쑥인절미 식사대용 3kg (콩가루 포함) 37,000

진맛 저염무당 국내산 현미 쑥인절미 (콩고물 포함) 2kg 4kg 28,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